Search users like: @justinbieber or tags like: instalove


Jen S. Kim jen_kittycatlover's profile photo/

Jen S. Kim

@jen_kittycatlover

Images by @jen_kittycatlover

씨이이이발 주말에 수업 하는것도 빡치는데 개 좆같는 한남새끼가 기분 잡치넼ㅋㅋㅋㅋㅋ존나 뻔뻔한 새끼 시발 내 인스타도 관음하고 있겠지ㅋㅋㅋㅋㅋㅋ 제발 재기해라~~~~~ 찾아오긴 뭘 찾아왘ㅋㅋㅋ 시발 연락도 없이 찾아오겠데 ㅋㅋㅋ 덕분에 나 바이에서 레즈각 섰으니깐 오면 죽여버린다 ^^

26.2.2017 12:13:09 2
Sponsored ads

바다가 보고 싶다

22.2.2017 08:04:46 0
Sponsored ads

게임 하다가 분조장 걸리겠다 냄져들 다 재기했으면;;;; 옵워치 병신여혐겜 ㅗㅗㅗㅗㅗㅗ

16.2.2017 16:42:10 0

와 한남들 진짜 씹쓰레기 멀쩡한 남의 가족 차로 치어놓고 개소주 담금... 길고양이 패죽이고 남의 가족 훔쳐가서 쳐먹고 팔아서 돈버는 새끼들 다 한냄져 ㅗㅗㅗㅗㅗ 경찰들도 병신같고 너무 슬프다 ㅜㅜㅜㅜ 공감능력 재기한 한남 경찰들도 가해자도 재기해주세요 #매실이사건 #동물학대

15.2.2017 14:57:30 0

겨울 다 갔는데 코트 사고 유행템 셀프 생일선물

14.2.2017 12:31:19 2

학생들과 마지막 로이스 ㅋㅋㅋ 너무 달닼ㅋㅋㅋㅋㅋ 게임하고 싶다 ㅜㅜㅜ 졸리다... 피곤하다..... 한남 재기 시키고 싶다....:(

14.2.2017 12:28:18 0

귀척 쩌네 ㅡㅡ #스노우 #셀피 #얼스타그램 #귀척 #솔직히 #귀엽다 #selfie #snow #me #cute 학생 언제오니 선생님 심심하당

14.2.2017 11:48:34 0

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댘ㅋㅋㅋㅋㅋ 호빵맨이당

13.2.2017 13:19:14 0

Next Page



Try some popular tags:

#instagrammers #igers #instalove #instagood #follow #comment #shoutout #photography #iphoneography #androidography #filter #filters #hipster #photo #photooftheday